Latin America

Argentina
탱고의 나라 아르헨티나는 많은 이민자가 함께 살아 가고 있지만 유럽 이민자가 인구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세계에서 8번째로 큰 광활한 국토에는 천연 자원이 무궁무진 하며 넓은 대지를 이용한 방목 축산업으로 질 좋은 소고기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아르헨티나는 브라질과 함께 남미 경제의 양대 기둥이며 세계 21위의 경제 규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르헨티나의 수도이자 가장 큰 도시인 부에노스 아이레스에는 수백개의 서점과 도서관, 그리고 문화 센터 등이 밀집해 있어 "책의 도시"로도 불리기도 하며, 남미에서 가장 성업중인 극장의 밀집 지역이기도 합니다. 아르헨티나 사람들은 열정적이며 사랑이 넘치기로 유명하고 이로 인해 많은 탱고 음악 문화가 발달하기도 했습니다.
Buenos AiresCustom Programs
Brazil
브라질은 남미에서 가장 큰 국가이자 세계 5위에 달하는 넓은 영토를 가지고 있고, 남미 대부분의 나라와 국경이 맞닿아 있습니다. 또한 중남미에서 가장 산업화된 국가로 국내 총생산 기준 세계 10위권의 경제대국입니다. 지구의 허파라고 할 수 있는 아마존 우림이 위치해 있으며 북쪽으로는 크고 아름다운 아마존 강이 흐르고 있습니다. 브라질은 대부분의 남미 국가가 스페인어를 사용하는 것과 달리 남미의 유일한 포르투갈 식민지였기 때문에 포르투칼어를 공용어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FlorianopolisCustom Programs
Chile
칠레는 국토가 남북으로 기다랗게 뻗어 있기 때문에 다양한 기후가 존재하지만, 대부분의 인구는 온난한 중부지역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16세기전까지는 칠레 북부를 잉카 제국이 지배했으며 19세기 초에 들어서야 스페인으로부터 독립을 했기 때문에 유럽의 사회 관습과 풍속이 남아 있습니다. 오늘 날 칠레는 남미에서 가장 교육 수준이 높으며, 정치적 안정, 경제 자유, 극히 낮은 빈곤율 면에서 상당히 안정적인 번영을 이룩하고 있습니다. 또한 남극에 인접한 지리적인 이점을 이용한 관광산업과 활발한 자원 개발로 중남미 국가 중 가장 모범적인 경제 발전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Valparaiso, Vina del Mar, Santiago*Custom Programs, Internship
Colombia
남미에서 4번째로 큰 나라인 콜롬비아는 국토의 대부분이 적도 부근에 위치해 있으며 다른 중남미 국가들과 달리 다인종, 다문화 사회를 이루고 있습니다. 콜롬비아라는 이름은 아메리카 대륙의 항로를 처음으로 발견한 크리스토퍼 콜럼버스의 이름을 따서 프란시스코 데 미란다가 지은 것입니다. 열대 기후 덕에 많은 농작물이 재배되고 있지만 커피 생산이 콜롬비아 농업의 중심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콜럼비아의 커피 생산량은 세계 2위이며 커피시장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한국과의 관계로는 남아메리카 국가중 유일한 한국전쟁 참전국으로 당시 UN군으로 파견된 적이 있습니다.
BarranquillaCustom Programs
Costa Rica
코스타리카는 중앙아메리카에 위치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주민이 독일과 스페인 이민자의 후손이고 교육 수준이 매우 높습니다. 세계 최초로 헌법에 의해 군대를 폐지하여 다른 중남미 국가들과 달리 정치적으로 안정을 이루었습니다. 코스타리카는 국토의 거의 절반이 원시림으로 발길 닿는 곳마다 나무가 울창합니다. 국가의 보호를 철저히 받고 있는 이 원시림에는 각종 야생동물들이 서식하고 있는데 그 규모가 전 세계의 5%에 이릅니다. 다양한 생물군을 보호하기 위해 환경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으며 친환경 관광산업을 육성하여 많은 관광객을 성공적으로 유치하는 등 친환경 관광업의 모범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Cartago, Heredia, San Jose, Santa CruzCustom Programs
Cuba
쿠바는 카리브해의 가장 큰 섬나라 이며 많은 정치적 이야기를 가지고 있는 나라입니다. 쿠바는 냉전시대를 지나며 많은 국제적 제재를 받아왔고 그로 인해 옛 문화를 잘 간직하고 있습니다. 쿠바를 방문하는 사람들은 황홀한 카리브해를 배경으로 펼쳐진 쿠바의 특별한 건축양식, 문화 유산, 길게 늘어진 해변 도로, 흥이 많고 낙천적인 사람들, 흥미로운 정치적 이야기에 매료됩니다. 현대인의 빠른 패턴을 벗어나 느림의 미학과 간단한 삶의 방식을 느낄 수 있는 장소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HavanaCustom Programs
Dominican Republic
카리브해 이스파니올라섬의 동반부를 차지하고 있는 국가이며 서반부에는 아이티라는 국가가 있습니다. 도미니카 공화국은 콜럼버스가 신대륙을 발견한 이후로 최초로 식민활동을 시작한 곳으로, 당시의 유적이 잘 보존되어 있습니다. 공용어는 스페인어를 사용하며 카톨릭 신자가 대부분입니다. 북미와의 접근성, 아름다운 바다와 연중 따뜻한 날씨 덕분에 관광산업과 서비스 부문이 전체 노동인구의 절반 이상을 차지합니다.
SantiagoCustom Programs
Peru
잉카제국의 잃어버린 도시, 마추픽추로 유명한 페루는 우리에게는 조금은 낯선 나라일지 모르지만, 스페인어를 배우고자 하는 사람들에게는 떠오르고 있는 나라 중 하나 입니다. 스페인에 비해 상당히 저렴한 물가로 어학연수 학생이나 관광객들에게 아주 매력적인 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끝없이 펼쳐지는 잉카제국의 살아 있는 역사와 유산, 어느새 다가와 아는체하는 귀여운 야생 알파카들은 분명 다른 어떤 나라와도 비교할 수 없는 독특함으로 페루를 특별하게 만듭니다.
Cusco, LimaCustom Programs